본문 바로가기

맛집:food

멕시카나치킨 반반치킨 배달해서 먹었어요!


멕시카나 치킨 양념반+후라이드반

추억을 부르는 맛!


 

 

 

요즘 코로나때문에 강제집콕으로 코로나 우울증이

다시 도지는거 같아요.. 그럴땐 뭐다...?

치맥이다!!!!!!!!!!!

 

어렸을적 부모님이 치킨을 시켜줄때는 항상 설레이고 

기분이 좋았는데 여전히 치킨은 저의 우울했던 마음을

기분좋게 만드는 행복한 음식입니다!

 

예전에는 멕시칸, 멕시카나, 처갓집, 장모님 치킨 등등

치킨 1세대의 브랜드 치킨을 많이 먹었는데

교촌, 굽네, BBQ 등등 특이하고
맛있는 치킨이 나오면서

한동안 안시켜먹다가 배달 어플을 보다가
저희집 주변에 멕시카나 치킨이 있길래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강다니엘이 모델이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영탁씨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거 같아요!

 

 

 

 

 

저는 위메프오 배달 어플에서 주문해봤어요

배민이랑 비교해보니 여기가 할인쿠폰도 더 주고

좀 더 싸더라고요! 저희집이랑 가까운곳이라 그런가..?

배달비가 0원이더라고요.. 반반 치킨 14,000원
(쿠폰 4000원 적용)으로

최종 결제!!! 그래도 요즘 치킨 2만원씩 하는데

저렴하게 쿠폰 적용해서 주문했어요!

 

 

 

 

아직까지 쿠폰을 주는 치킨집이 있다니

너무 반가워요...예전에 치킨쿠폰 10개 모아서

양념치킨 먹는게 어렸을때 소소한 행복이었는데

다시끔 한번 모아봐야겠습니다:)

 

 

 

 

콜라 500ML도 같이 온답니다!

치킨 냄새가 온 집안에 퍼집니다

치킨 냄새 옳다..!!!

 

 

 

 

짜잔! 반반 치킨의 아름다운 자태

감자튀김이 조금씩 보이고요?

예전보다 뭔가 후라이드치킨이 BBQ  스타일처럼

튀김옷이 엄청 바삭해보여요!

 

 

 

추억의 치킨.. 양념맛 ㅋㅋㅋㅋ

이건 1세대 치킨 브랜드만이 낼 수 있는 양념맛이에요

그래서 이 맛이 한번씩 그립더라고요!

 

양념치킨 맛의 정석이라고 할까나요?

마늘치킨, 뿌링클 뭐 이런거 다른 곳에서 나와도

한번 먹고 물려서 다음번에는 안시켜먹잖아요..

뭐든 기본이 제일 베스트인거 같아요!

 

 

 

 

조금씩 들어있는 감자튀김도 별미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약간 눅눅한 감자튀김 맛인데

하나씩 집어먹게 됩니당 ㅋㅋ

 

 

 

 

닭다리는 두개는 다 내꺼!

멕시카나 치킨 후라이드 바삭하니

튀김옷 굿굿 짭조름 하니 치킨의 기본!

 

다만 아쉬운거 양이 쫌 적은거 같아요..?

닭이 좀 작은거 쓰는가봐여 ㅋㅋㅋ

보통 남편이랑 둘이서 먹을때 한마리를
배불러서 다 못먹거든요?

근데 멕시카나 치킨은 다 먹었어옄ㅋㅋㅋㅋ

맥주랑 같이 먹으니깐 사실 한마리를
다 못먹는것도 있는데

이 날은 맥주가 없어서 콜라랑 먹어서
그런거 같기두 하고?

 

 

 

 

바삭바삭함이 사진에도 느껴지시나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옳습니다 옳아요!

 

 

 

 

크으.. 멕시카나 치킨 

양념치킨은 진짜 우리가 어렸을적 부모님이 시켜주던

그 양념맛!! 눅~진하니 달콤매콤하니 어찌나 맛있던지

 

개인적으로 저는 멕시카나 치킨 양념치킨이

한표 !! 오빠도 양념쪽으로 손이 많이가더라고요 ㅋㅋ

그렇다고 후라이드 안먹으면 섭섭하니깐 반반치킨!

 

 

오랜만에 먹은 추억의 멕시카나 치킨

나의 어렸을적 치킨 쿠폰은 대부분 멕시카나 였는데

ㅋㅋㅋㅋㅋ 저희집 근처에 있고
14,000원 이면 먹으니

한 달에 한 번씩은 시켜먹어야겠어요!

 

 

'맛집: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 EU 추천해요!  (12)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