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ood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 EU 추천해요!


서면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EU

갓 구운 화덕피자와 꾸덕한 파스타가 맛있는 곳!


 

EU피자 서면본점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길 29 1층 (부전동 220-14)

place.map.kakao.com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길 29, 1층

매일 11:00-24:00 ( 21:00이후는 포장만 가능)

서면 한전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친한 언니랑 서면에 다녀왔어요!

서면은 저희집이랑도 가까워서
자주 나가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서면이 정말 한산하네요.... ㅠㅠ

오랜만에 꾸덕한 파스타와
화덕피자가 먹고싶어서 찾아가

서면 피자맛집 EU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인지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첨단기가

가동중인 식당이 많아요:) 안심하고 들어가봅니다

저희는 애매한 세시쯤 식사를 하러가서

저희가 레스토랑을 통째로 빌린듯한 느낌이었답니다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 EU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ㅋㅋㅋ

진짜 평소에는 삼겹살 먹으러 가는데
이런 피자, 파스타 먹으러

정말 오랜만에 온것 같아요!

 

혹시 30대초반이라면 아실수도 있는 

롯데백화점에 있는 쏘렌토... 아시나여?

용돈 모아서 쏘렌토 가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여튼 ...

EU가 약간 내부 인테리어가 쏘렌토 느낌이 나요

메뉴판이나 메뉴 구성도 그렇고요 ㅋㅋㅋ

약간 촌스러운듯한 느낌이지만
추억을 소환하게 하는 뭐 그런.. ^^

서면 EU 내부 인테리어

 

 

시선강탈 피노키오와 갑옷을 입고있는..

ㅋㅋㅋㅋㅋㅋ 아주 인테리어가 옛날 느낌 물씬

근데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니깐 !

 

저는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ㅋㅋ

전 심플 이즈 베스트 주의이기때문에

깔끔하거 군더더기 없는걸 좋아해요 ..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 EU의 주방은

오픈키친이라서 위생적으로
음식을 만드는걸 직접 볼수있어요

그리고 저 화덕!!! 정말 오랜만에 보던 화덕 ㅎㅎㅎㅎ

 

서면에서 화덕피자로 하는곳이 글케 많지 않은데

그 중 하나가 바로 EU 서면본점

안에 나무 장작을 넣어서 화덕피자를 굽굽합니다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 EU 메뉴판 (다 찍기에는 많아서 일부만 찍음)

 

 

저희가 주문했던 꾸덕한 지중해 크림 파스타 17,900원

10가지 해산물 전복, 페퍼론치노(매운 고추)

할라피뇨, 양파, 크림소스가 들어간 파스타인데

적당히 맵싹하니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소스가 좀 많이 없는 파스타라서
소스 가득한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소스양을 늘려달라고 요청을 하면 좋을것 같아요

 

 

 

 

마르게리타도 먹고싶고 불고기도 먹고싶고

루꼴라도 먹고싶을때는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 EU의

하프앤하프 피자를 주문해보세요!

1판 피자도 물론 있지만
저희는 반반 피자를 주문했답니다

최대 세개까지 피자를 나눌수있는 피자도 있는데

그렇게 까지는 안하고 싶어서 ㅋㅋㅋ

이탈리아 루꼴라피자, 스테이크피자
요렇게 주문했어요!

 

 

 

 

 

식전빵 나왔어요!

직접 담근 수제무, 피클도 같이 나오는데

아삭하고 새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식전빵은 공갈빵! 

그리고 달달한 연유와 꿀일 들어간 소스로

입맛을 돋우기엔 제격이었답니다!

 

 

 

 

아 그리고 오후지만... 집이 가까워 차를 안들고와서

샹그리아 한잔씩 했답니다

저는 로제 샹그리아, 언니는 피치 샹그리아

로제가 제일 많이 시키는것 같아요!

상콤하니 피자, 파스타랑 너무 잘어울려요!

 

당도 조절도 가능하지만 샹그리아는 원래 달달하게

먹는 술이니깐 전 기존 레시피 그대로 달라고했어요!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꺄 ㅎㅎㅎ 엄청 큰 홍합과, 전복, 새우

조개, 쭈구미 등등 해산물 파티 ㅋㅋㅋㅋ

꾸덕하면서 매콤한 크림이 침 줄줄 나오게 하네요

 

 

 

 

저희가 주문한 반반 피자도 같이 나와서

위성샷을 찍을수 있게 됐습니당 ㅎㅎㅎ

루꼴라피자는 상콤하고
스테이크 피자도 느끼한 맛이 아니라

위에 상큼한 발사믹 소스가 드레싱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피자에 찍어먹는 바질페스토 소스가 같이 나와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도우가 엄청 쫀득하면서

확실히 화덕에 구운 피자라 그런지... 너무 맛있어용!

바질페스토 소스 콕 찍어서 먹으면
상큼하고 맛있고 혀호강!

 

 

 

 

그리고 약간 느끼하면서 매콤한 크림 파스타로

또 한입 먹으면 무한정 들어갑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언니랑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은 EU가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답니다
물론 입맛은 개인 취향이 있다보니

호불호가 있을수 있겠지만
무난한 메뉴로 주문하신다면

괜찮을것 같아요! 그럼 전 이만!

 

다들 코로나 3차 대유행으로
외출을 자제해야하는 시기에

이런 맛집?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맛집: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멕시카나치킨 반반치킨 배달해서 먹었어요!  (35) 2020.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