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review/Health, Food

베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맛 촉촉한 초코칩 짱맛있어!

 

베스킨라빈스 12월 이 달의 맛
촉촉한 초코칩

민트초코칩이랑 궁합 최고 !:) 
추천 조합 민초단 덕후 모여라!

 

 

얼마전에 저녁을 먹고나니 왜이렇게 베라(베스킨라빈스)가 땡기는지 남편이랑 손잡고 룰루랄라 집근처 베라를 다녀왔답니다 .부산은 3단계에 준하는 사회적 거리두기여서 포장만 가능해서 테이크 아웃으로 해왔어요!  ㅋㅋㅋㅋ 생각도 없이 갔다가 12월 이 달의 맛 촉촉한 초코칩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살짜쿵 추천해드립니다:)

 

 

 

 

베스킨 라빈스는 항상 이 달의 맛 홍보 포스터를 크게 붙여놨더라고요 평소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촉촉한 초코칩이라니.. 이건 꼭 먹어야해 ㅋㅋㅋ 저번달에 찐감자? 이런거 나왔을때는 '윽 뭐...야.. 찐감자라니?' 하면서  무시했는데 이건 무시할수가 없어요 초코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12월 이달의맛으로 지금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베스킨라빈스 가야점은

안전을 위해 전 메뉴 포장 및 배달만 가능합니다

코로나때문에 아이스크림 배달 주문이 폭주하는건 또 처음봐요 ㅋㅋㅋ 여러분 신기방기한 세상이 왔어유 

 

 

 

 

저는 주로 아이스크림을 오래 놔두고 먹는걸 싫어해서 파인트 3가지맛 8,200원을 제일 선호해요!

파인트 3가지 맛으로 키오스크 셀프 주문 시스템으로 주문해요. 해피포인트가 3,000점이 있어서 야무지게 사용도 했답니다

 

 

 

 

요게 바로 촉촉한 초코칩 

오리온 과자의 스테이 셀러 '촉촉한 초코칩'과 베스킨라빈스가 협업한 12월 이달의 맛입니다! 초콜릿과 쿠키의 매력을 동시에 살린 아이스크림에 밀크 초콜릿을 더해 진~한 초콜릿 맛을 한층 강화했다고 보면됩니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 케이크, 블라스트, 아이스 마카롱 촉촉한 초코칩, 쿠키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초코덕후들을 다 즐겨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당.

 

 

 

 

 

민초단 여기로 모이세요...

저는 진짜 오래전부터 민트초코 덕후 였어서

스벅에서 민트초코 프로모션 음료 나왔을때도 부지런히 먹고 이디야의 민트초코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민트초코 너무 좋아요 ! 제 기준 베라에서 민트초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요거트, 그린티 이렇게 너무너무 좋아해요! 근데 민트초코가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아이스크림이랑 조합이 기가 막히더라고요

 

 

 

 

 

그리고 남편은 상큼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망고탱고도 하나 주문했어요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블라스트도 넘 맛있을거 같아요. 칼로리는 735kcal로 ... 이거 먹으려면 밥 굶어야겠어요 ㅋㅋㅋ

촉촉한 초코칩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12월 한 달동안 이벤트로 제공한다고 해요!

 

 

 

 

내돈내산 !:)

야무지게 주문해서 집에서 바로 먹습니당

 

 

 

 

색조합 미쳤다리 너무 이쁘지않나요?

세가지 조합 너무 좋아요!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첫번째 맛은

약간 구구콘의 맛있는 맛이 나더라고요

그러면서 찐~한 초코칩이 씹히면서 그냥 계속 먹게되는 맛이에요

 

저 엄마는 외계인도 좋아하거든요?

엄마는 외계인보다 좀 더 초콜릿맛이 고급지다고 할까나요? 꼭 드셔보세요

 

 

 

 

요 두가지 조합으로 꼭꼭 드셔보세유..

진짜 민트의 맛과 초코의 맛이 동시에 느껴지니

여기가 내가 누울 자리인가.. 싶고 막 ㅋㅋㅋ

아이스크림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망고탱고도 망고의 과육이 씹히면서 상큼하니

너무 핵 상큼하고 이런 느낌은 아니고 달콤상콤 느낌이라서 망고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호불호없이 누구든 좋아할 맛입니다

 

 

 

 

마지막은 민트초코로 마무리!

크으... 처음으로 먹어본 베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 제 눈에 띄었나봐요!

 

12월에 가족 생일이 많은데 조카 생일날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볼까해요:) 그럼 다들 제 포스팅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됐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