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ood/여행:food

의령여행, 현지인 추천 의령 한우 맛집 금오암소한마당

의령여행, 현지인 추천 의령 한우 맛집
금오암소한마당
전화번호: 055-572-9400
주소: 경남 의령군 대의면 대의로 53-7 
주차장 매우 넒음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연중무휴/ 단체석/모임

https://place.map.kakao.com/8697612

금오 암소한마당

경남 의령군 대의면 대의로 53-7 (대의면 마쌍리 408)

place.map.kakao.com

 

 

날이 좋았던 10월의 어느 날, 가족끼리 의령을 다녀왔어요

아빠의 고향이자 고모와 고모부가 사는 의령

 

원래는 정말 조용한 군인데 최근에 인스타그램에 

호국장병의 숲, 댑싸리 밭과 핑크뮬리 ,
억새가 유명해지면서 가을에 관광객들이 꽤 보이더라고요?  여튼 고모집에 가기전에 저희 가족들이 항상 들리는
의령 한우 맛집 금오암소한마당 !

 

 

 

 

짜잔 외관은 이러합니다

의령군 대의면 소고기 맛집으로 제일 유명한집이
바로 이 집이에요 저희 가족은 거의 10년이상 이 집만 간것같아요 ㅋㅋㅋ 잠시 다른곳을 갔다가 맛이 없어서 다시
이 집으로 정착했거든요!

 

갈비탕도 맛있고, 소고기와 특수부위도 참 괜찮은
소고기집이라서 의령이나 주변 합천여행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은곳이랍니다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소고기집이지만 지리산 산청 고구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ㅋㅋㅋㅋㅋ 고구마 맛있겠네용! 

 

 

 

 

금오 암소 한마당은 한우 암소 전문점이고요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1인분 200g 기준이에요

처음에는 어랏 비싼가 싶지만 그람수가 많아서 가격이
그리 비싼편은 아니랍니다

 

그리고 여기는 갈비탕도 국물이 엄청 찐하고 맛있어요갈비탕 찐사랑하는 저희 아빠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저희는 이 날 고모집에서 소고기랑 갈비탕을 먹을거라서

포장으로 방문한거여서 매장 내부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어요 매장 내부는 룸식 (가족모임, 단체모임하기 좋음)과 테이블식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예약도 가능하니 룸으로 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는 것도
좋겠네요

 

전국 택배 가능 !! ㅋㅋㅋㅋㅋ 맛있는 집에만 한다는 택배

금오한소암마당에서는 하고 있네용

 

 

 

 

 

퀄리티 좋은 등심과 갈비살 저희는 등심, 갈비살을
1팩씩 사고 갈비탕을 3팩인가 4팩 포장했어요:)

 

 

 

 

아까 제가 말한 룸식인데 코로나이지만 안심식당으로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더라고요 역시 맛있는곳은 ... 불황이 없다는걸 금오암소한마당 가서 다시끔 느끼고 왔네용 ㅋㅋ

 

 

 

 

 

여기는 저희 고모집 야외 테라스? 입니다

ㅋㅋㅋㅋ 직접 만든 나무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고모 메이드 음식들이 다 준비완료 ㅋㅋㅋ

산에서 도토리 주워서 묵까지 만들고 ! 음식 솜씨
대단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느라 소고기 굽는 사진은 하나도 없어서

아쉽지만 ㅠㅠ 의령 여행 가셔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그만 도움이 될까봐 올려봅니다:)

 

 

 

 

갈비살 마블링이 장난아니쥬?

비싸긴 하지만 소고기는 정기적으로 먹어주어야

.... 생활에 활력이 돌거든여 ㅋㅋㅋㅋㅋ

10월 이후로 한우를 먹은적이 없네용 ㅠㅠ

조만간 제 생일날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등심 마블링 후덜덜 투뿔 한우 클라스 보세요!

아 그리고 저희는 아빠가 육회를 너무 좋아하셔서

육회도 한접시 포장했어요... 여기 육회 진짜 진심 너무 

퀄리티가 좋아서 육회 싫어하는 분들도 좋아하게 될수도

 

 

 

 

육회는 사진을 찍어뒀네용 ㅋㅋㅋㅋ

양 보세용 ㅎㅎㅎ 정확하게 이게 얼마인지는 모르겠는데

양념간도 너무 잘 베어있공 배랑 같이 먹으니 꿀맛 !!!!

소주 안주로 너무 딱이죠 ㅋㅋㅋㅋ

 

 

 

 

가스버너에 불을 딱 켜고나서부터 소고기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그래도 여기는 저희가 정말 의령 고모집 갈때마다 들려서

먹거나 포장하는 곳이라서 기본 이상은 하니깐 꼭 들려서 

갈비탕, 육회, 소고기 구이 다 드셔보세요:) 

비록 내 지갑은 텅텅이 되겠지만유 ㅋㅋㅋㅋㅋㅋ

그럼 저의 두번째 포스팅 의령 한우 맛집 금오암소한마당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